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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통합운영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합니다.

똑똑한 인공지능 로즈골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완벽한 호텔 경험 제공합니다.

고객용 챗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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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날씨를 인지하고
수영장 이용 가능 여부를 
안내합니다.

스스로 실시간 검색을 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감정에 공감하며
빠르게 불만을 해결하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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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처리 방식

요청 처리 까지 작업 시간이 
건당 60% 감소되었습니다.

고객의 요청은 작업자에게 바로 전달되고,
“처리완료"만 누르면 업무 보고가 완료됩니다

업무 수행 후, 처리 완료 버튼을 클릭

배정된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프론트 직원에게 유선 전화로 연결

객실 대화 조회 기능

직원용 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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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대시보드

"모든 고객 상호작용과 직원 근무 현황을 단일 대시보드에서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이 높은 QR코드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직원은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F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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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마다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합니다.

1. QR 코드 스캔

챗봇은 고객 상황에 따른 맞춤 답변이, 
간편요청은 빠르고 편리한 요청이 가능합니다.

2. 채팅에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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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용 챗봇

고객용 간편 요청 

접근성이 높은 QR코드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직원은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고객 요청을 분석하여
최적의 담당 부서로 자동 분배합니다.

3. 직원 개입이 필요한 요청은 AI가 가장 적합한 부서로 업무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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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이 문서에서 스스로 답변을 찾아 
제공하며 사람의 개입이 필요없는 문의는 전달하지 않습니다.

4. 정보 문의는 인공지능이 직접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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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요청을 디지털화하여 빠르고 정확합니다.

5. 요청은 담당자에게 직접 동시 전달

오더테이커용 웹 화면

호텔 각 부서 담당자에게 전달

직원용 앱 화면

업무 담당자에게 알림(업무 자동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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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이 완료되면 담당자 어플리케이션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완료 처리’ 프로세스가 정확하고 간소화됩니다.

6. 실시간 업무 처리 보고

직원용 앱 화면

업무 담당자
작업진행 후 처리 완료

오더테이커용 앱 화면

업무 완료
실시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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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문의가 아닌 “요청” 이라면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업무가 자동 전달됩니다.

프론트 직원 대신, 96개 국어로 응대

고객이 챗봇을 통해 수건 2장을 요청한 경우

모든 직원이 실시간으로 고객 요청 정보 공유

정보 문의가 아닌 “요청” 이라면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업무가 자동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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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요청도 간편하게 추가하여, 통합 관리하세요. 
더 이상 메모지나 개인 노트에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누락 없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서 간 소통 시간은 감소합니다.

누락 없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서 간 소통 시간은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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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수익 창출의 기회

"호텔의 다양한 상품과 특별 패키지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숙박 비용 외에도 추가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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